네오코믹스, 중국진출 투자설명회에서 괄목할만한 성과

 

중국 텐진에서 개최한 ‘2018 ICT/SW 융합 스타트업 중국진출 투자설명회’에서 투자의향서 2건, MOU 2건 성과

 

네오코믹스가 ICT/SW 융합 스타트업 중국진출 투자설명회를 통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뤘다.

 

인공지능을 이용한 웹툰의 글로벌 자동 퍼블리싱 기업인 네오코믹스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중국 톈진에서 ‘2018 ICT/SW 융합 스타트업 중국진출 투자설명회’에 참여했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중국 시장 진출을 꿈꾸는 도내 ICT SW융합 분야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2018 SW융합클러스터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사업’을 추진하여 중국의 주요투자사 80여곳이 참석하였다. 네오코믹스는 이번 투자설명회를 통해 중국의 주요투자사 등에서 투자의향서 2건, 바이두 빈하이 혁신센터 입주등 우대협약 MOU 2건을 체결하였다.

 

네오코믹스 중국진출 투자설명회 사진
ICT/SW 융합 스타트업 중국진출 투자설명회 사진 /  사진 = 네오코믹스

 

네오코믹스 권택준 대표는 ‘세계 최대의 웹툰 시장인 중국에서 네오코믹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투자 설명회가 실질적인 중국진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톈진시 난카이구 과학기술위원회의 정부 인사도 개막식에 참가하여 환영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100명이 넘는 투자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한국에서 참석한 참가단은 기업발표, 1대1 매칭 투자 상담회, 빈하이 중관춘 방문, 바이두 혁신센터 방문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중국 투자사의 실질적인 관심도, 중국진출 가능성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myer NameCard KimBora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